• 제작·신사업 관련 전문 인력 확보 시동
샌드박스네트워크가 게임 전문 엔터테인먼트사 ‘롤큐’에 대한 지분 투자를 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

롤큐는 게임 콘텐츠 프로덕션, 게임 채널 및 커뮤니티 운영, 게임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로,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을 소재로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투자를 통해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롤큐의 2대 주주이자 파트너로서 다방면의 협업을 통해 게임 콘텐츠 영역을 강화할 예정이다.

롤큐는 이번 투자금을 바탕으로 제작 및 신사업 관련 전문 인력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존 게임 콘텐츠 사업 영역을 고도화하고, 자체 차트 기반의 애플리케이션과 게이머 전용 커뮤니티 운영 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다.

홍성화 롤큐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가파르게 성장 중인 게임 콘텐츠 산업은 앞으로의 성과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 산업”이라면서 “최근 샌드박스 게이밍을 통해 e스포츠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한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최고 수준의 게이밍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우수한 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필성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는 “롤큐는 게임 콘텐츠 영역에서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자, 주요 게임사와 크리에이터들 사이에 명망이 대단히 높은 엔터테인먼트사”라면서 “샌드박스는 금번 투자를 통해 게임 및 e스포츠 콘텐츠 프로덕션 영역을 더 확대하여 게임·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 내 선도적 지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