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학영, 마약 이어 두 번째 음주운전까지…팬들마저 외면한 패악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7-18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모델 겸 배우 예학영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마약 파문에 이어 두 번째 음주운전으로 팬들의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오토바이 음주운전에 적발된 예학영[사진=예학영 페이스북]


17일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예학영은 이날 오전 3시쯤 서울 용산구 소월로 인근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걸렸다. 적발 당시 예학영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0.048%. 이는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수치다.

앞서 예학영은 지난해 2월 예학영은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입구 인근 도로에서 자신의 포르셰 차량을 세워두고 잠을 자다 경찰에 적발된 바 있다. 당시도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67%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다.

9년 전에는 마약 범죄를 저질러 파문을 일으킨 바 있다. 지난 2009년 4월, 마약류인 엑스터시와 케타민을 투약했고, 밀반입한 혐의까지 더해지며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 사회봉사 200시간을 선고받았다.

이후 예학영은 약 2년간의 자숙시간을 가진 뒤 2011년 Mnet '세레나데 대작전'으로 복귀했다. 이듬해엔 tvN '코리아 갓 탤런트2' 서울 지역 예선에도 응시했고 영화 '배꼽(2013)' '바리새인(2014)' 등에도 출연했지만 대중의 시선은 곱지 않았다.

예학영은 2001년 모델로 데뷔해 유명 패션쇼를 두루 섭렵하며 톱모델 클래스를 완성했다. MBC '논스톱4'에 출연하는 등 주목받는 배우 유망주였다. 그러나 마약 파문에 이어 두 번째 음주운전까지 불거지자 팬들마저 등 돌리고 있는 상황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