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학규 “유승민, 바른미래 소중한 자원...대한민국 표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19-06-19 17: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는 19일 “유승민 전 대표는 단지 우리 바른미래당의 소중한 자원일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정치에 새로운 획을 그은 분”이라며 치켜세웠다.

손 대표는 이날 오후 대구광역시 동구에서 열린 대구광역시당 당원간담회에서 “집권여당에서 대통령에게 옳은 길을 제시하다가 안 돼서 바른정당을 창당했다”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치를 열기 위해 바른미래당을 창당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유 전 대표는 지난번에 ‘나는 대구를 떠나서 정치할 생각이 없다. 동구을에서 출마하겠다’고 밝혔다”며 “이분이 동구을에서 출마한 건 다른 지역으로 가건 그분의 정치에 대한 용기, 그건 대한민국의 표상”이라고 했다.

손 대표는 “정치라고 하는 것은 바른길을 가는 것이라고 했다. 유승민 전 대표와 여러분들이야말로 옳은 길을 찾아 나선 것”이라며 “조호현 위원장, 구본향 위원장을 비롯해 여러분들은 우리 대한민국의 정치를 새롭게 개척해나가는 전사라는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그는 “이제 우리가 싸움에서 벗어나 화합할 때 확신의 미래, 승리의 미래가 될 것”이라며 “대구시당 당원동지 여러분의 힘찬 승리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가운데) [사진=바른미래당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