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알림, 문자 말고 카톡·푸쉬로”…카드사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19-06-15 0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드사들이 카드 이용에 관한 정보를 문자메시지가 아닌 카카오톡과 어플리케이션 내 푸쉬 알림으로도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카드 사용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신청·변경한 고객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이는 카드 결제 시 문자로 전송되는 승인내역을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사용료는 월 200원이다.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이모티콘을 받기 위해서는 알림 신청 전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삼성카드 역시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알림톡 수신을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1만원권 모바일 쿠폰 1장을 준다.

참여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 메뉴에서 카카오톡 알림톡 수신 동의를 신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카드 어플을 설치하고 혜택 정보 푸쉬(PUSH) 알림 수신에 동의하면 선착순 1만5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카드 이용이나 혜택 등을 문자가 아닌 어플의 푸쉬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이용료는 무료다.
 

[사진=삼성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