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배지현 특급 내조 눈길…절친 정순주 "원정경기 전부 따라가 다 챙겨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6-05 15: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5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된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류현진이 6월 첫 등판에서도 무실점 호투하면서 시즌 9승을 거뒀다.

류현진은 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3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류현진의 호투에 힘입어 다저스는 9-0으로 승리했다. 류현진은 시즌 9승을 따냈고 평균자책점은 1.48에서 1.35까지 내려갔다. 이에 내셔널리그 다승과 평균자책점 선두를 이어갔다.

이런 가운데 아내인 배지현 아나운서의 내조에 관심이 쏠린다.

배지현 아나운서의 절친인 정순주 JTBC스포츠 아나운서는 지난 4일 팟캐스트 '정영진·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배지현 아나운서가 결혼한 이후 류현진 선수의 원정 경기를 한 번도 빼놓지 않고 전부 따라 다니면서 세심하게 챙기고 있다"면서 "배지현 아나운서는 원래 털털하고 덜렁거리는 성격이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완전 달라졌다"고 말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또 "두 사람이 정식으로 소개받기 전 류현진 선수가 배지현 아나운서에게 호감이 있다고 전해들어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후 정민철 해설위원이 다리 역할을 하면서 두 사람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배지현은 지난 2011년부터 SBS ESPN(현재 SBS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 등에서 야구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야구 여신'으로 불렸다. 배지현은 류현진과 2년 열애 끝에 지난해 1월 결혼했고, 이후 미국 LA에 거주하면서 내조에 집중하고 있다.
 

류현진 배지현 부부[사진=배지현 인스타그램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