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새마을, 제9회 새마을의 날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주)최종복 기자
입력 2019-04-23 16: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양주시제공]

경기양주시 새마을운동 양주시지회(김용춘 회장)는 지난 22일 꽃피는 봄을 맞아 양주시 나리공원에서 정성호 국회의원,김대순 양주시 부시장, 이희창 시의회의장, 사회단체협의회장, 새마을지도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운동 제창 49주년 제9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한 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한마음 명랑 운동회 순으로 진행했으며 새마을중앙회장 표창은 김선정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장과 장희숙 백석읍새마을부녀회장이, 경기도새마을회장 표창은 권수택 새마을지도자회천3동협의회장과 홍윤자 회천1동새마을부녀회장, 윤영수 천마병영작은도서관회장이, 양주시지회장 표창은 황창길 새마을지도자백석읍협의회 등 30명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청룡과 백호로 팀을 나눠 족구 등 구기종목과 파도타기, 림보 등 명랑운동회, 장기자랑 등 다채롭게 진행해 그동안 어려운 현장에서 봉사활동에 노고가 많았던 새마을지도자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김용춘 지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새마을 정신을 기리고 발전, 계승시키기 위해 국가 기념일로 제정된 ‘새마을 날’ 을 기념하고 우리 양주시 새마을 가족들의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소통, 화합, 단결을 도모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생명살림, 평화나눔, 공경문화운동을 전개해 새로운 문명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