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큐피트', 할담비 지병수씨 출연 뮤직비디오형 광고 공개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4-22 09:20
할담비 지병수씨가 열창하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 24일 본편 론칭

할담비 뮤직비디오 티저의 한 장면[사진=메조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의 생방송 모바일 퀴즈쇼 '큐피트(Q.feat)'가 할담비(할아버지+손담비) 지병수 할아버지를 모델로 한 뮤직비디오형 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 티저(Teaser)편이 공개된 후 24일 본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지병수 할아버지가 큐피트의 주요 특징인 '회당 총상금 1000만원'과 '미션모드' 등을 강조해 개사한 손담비의 댄스곡 '미쳤어'를 부르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구성됐다. 지병수 할아버지 특유의 유쾌한 안무와 B급 감성을 자극하는 코믹한 화면이 특징이다.
 
메조미디어 관계자는 "큐피트에 참가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지병수 할아버지를 모델로 기용한 유쾌한 스토리의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난 한 달간 미션모드에 참여한 6만 여명 이용자가 총 280만여 개의 문제를 풀었다"고 밝혔다.
 
미션모드는 △퀴즈쇼에 출제될 예상 문제 △지난 퀴즈쇼 기출문제 △큐피트 공식 SNS를 통해 공모 받은 문제 등 다양한 퀴즈를 생방송 시간 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일에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큐피트가 참가자들에게 상금, 경품과 함께 퀴즈를 푸는 즐거움까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느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