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닝컴, AMD 지원 채굴기 추가 업데이트 완료

정세희 기자입력 : 2019-04-16 10:08
암호화폐 채굴 기기 관리 솔루션 및 채굴 관련 정보들을 제공하는 기업인 '마이닝컴(Miningcom)'이 AMD 지원 채굴기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사용가능한 VGA는 기존 NVIDIA 뿐이었지만 현재 AMD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게 추가 업데이트돼, 이를 통해 기존 AMD를 사용하는 채굴시장에서도 마이닝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다양한 채굴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암호화폐 채굴 관련 정보들을 받아 이를 빅데이터 처리 및 분석을 통해 코인 별 최적화된 해시데이터를 제공하며, GPU채굴 점유율 상위 80%에 해당하는 풀을 지원하고 있어 이용자는 몇 가지 버튼 클릭만으로 원하는 풀에서 원하는 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마이닝컴의 주요 파트너사인 마인비(Minebee)를 이용하면 50%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7일 동안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닝컴 관계자는 “수만 대의 채굴기에 대한 빅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한다. 그리고 각 채굴기의 해시값이 높은 순으로 오버값을 정리하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표준값을 빅데이터 기반으로 제시함으로써 기존 출시되어있는 마이닝 솔루션보다 한 단계 발전된 마이닝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사이트 접속 후 많은 채굴기를 원격으로 제어 가능하며, 세팅은 물론이고 채굴기의 현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며 “추후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 같은 서비스를 외부에서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마이닝컴 제공]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