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닝컴, AMD 지원 채굴기 추가 업데이트 완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4-16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암호화폐 채굴 기기 관리 솔루션 및 채굴 관련 정보들을 제공하는 기업인 '마이닝컴(Miningcom)'이 AMD 지원 채굴기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사용가능한 VGA는 기존 NVIDIA 뿐이었지만 현재 AMD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게 추가 업데이트돼, 이를 통해 기존 AMD를 사용하는 채굴시장에서도 마이닝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다양한 채굴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암호화폐 채굴 관련 정보들을 받아 이를 빅데이터 처리 및 분석을 통해 코인 별 최적화된 해시데이터를 제공하며, GPU채굴 점유율 상위 80%에 해당하는 풀을 지원하고 있어 이용자는 몇 가지 버튼 클릭만으로 원하는 풀에서 원하는 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마이닝컴의 주요 파트너사인 마인비(Minebee)를 이용하면 50%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7일 동안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닝컴 관계자는 “수만 대의 채굴기에 대한 빅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한다. 그리고 각 채굴기의 해시값이 높은 순으로 오버값을 정리하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표준값을 빅데이터 기반으로 제시함으로써 기존 출시되어있는 마이닝 솔루션보다 한 단계 발전된 마이닝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사이트 접속 후 많은 채굴기를 원격으로 제어 가능하며, 세팅은 물론이고 채굴기의 현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며 “추후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 같은 서비스를 외부에서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마이닝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