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봄기운 담은 ‘엠엠 블로썸 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4-02 0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우리 집 주방 화사하고 깔끔하게"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2일 화사한 컬러의 다용도 밀폐용기 ‘엠엠 블로썸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파웨어가 새롭게 선보인 ‘엠엠 블로썸 세트’는 로즈와 골든 앰버 컬러의 화사한 다용도 밀폐용기 세트로, 정리정돈이 고민인 주방 선반과 냉장고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850ml부터 6.5L까지 7개의 용기로 구성돼 식재료의 부피나 양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타파웨어의 다용도 밀폐용기 ‘엠엠 블로썸 세트’ 제품 사진. [사진=타파웨어 제공]

타파웨어의 다용도 밀폐용기 ‘엠엠 블로썸 세트’는 로즈 및 골든 앰버 컬러의 화사한 색을 사용해 주방에 봄 꽃이 피어난 듯 화사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의 뚜껑인 씰(Seal) 테두리와 용기 바닥면이 딱 맞게 디자인돼 다단적재가 가능하다. 주방과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해줘 주방 공간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사이즈와 형태가 다양해 부피가 큰 식재료부터 남은 밑반찬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타파웨어 특유의 뛰어난 밀폐력으로 마른 과일, 각종 견과류 및 곡물 등의 건조식품과 냉장식품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공간 사용의 효율성을 중시하는 미니멀리즘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주방 공간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이 인기가 많다”며 “타파웨어의 엠엠 블로썸 세트로 올 봄에는 겨울철에 미루었던 선반과 냉장고를 산뜻하게 정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타파웨어의 ‘엠엠 블로썸 세트’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엠엠 블로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