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결혼 및 이사 성수기 맞아 ‘4월 정기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4-02 0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봄 시즌 홈스타일링 아이템 제안ㆍ다양한 할인 혜택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오는 25일까지 ‘4월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결혼 및 이사 성수기이자 봄맞이 집단장이 한창인 계절인 만큼, 4월 정기 세일 행사를 통해 신혼집을 꾸미거나 새로운 분위기의 홈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봄 시즌 홈스타일링 아이템 제안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은 물론 △웨딩 아이템 20% 할인 △홈스타일링 소품 최대 50% 할인 △온라인 전용상품 기획전 등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오는 25일까지 ‘4월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까사미아 제공]


까사미아는 웨딩 시즌 혼수 아이템으로 까사미아의 인기 시리즈 ‘굿플레이스’를 제안한다. 굿플레이스의 침대, 서랍장 등 베드룸 가구와 모듈 수납 책장, AV장 등 리빙룸 가구를 20% 할인한다. ‘굿플레이스’는 생활 패턴과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즈하여 원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가구 시리즈다. 모던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혼 부부들에게 인기다.

공간 분위기를 봄처럼 변화시킬 수 있는 ‘홈스타일링 소품’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식욕을 돋우는 감각적인 테이블 웨어,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패브릭 아이템을 비롯해 집안 정리에 필요한 수납용품, 봄의 생동감을 느끼게 해주는 가드닝 용품 등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다양한 소품 아이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까사미아숍에서는 ‘온라인 전용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모던 클래식 무드의 ‘우든힐 베드룸 시리즈’, 로맨틱한 아이방을 완성해주는 ‘리사 시리즈’, 트렌디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데이브 3인 소파’,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을 갖춘 ‘마쉘 3인 소파’ 등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기획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봄 정기세일은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웨딩 혼수 및 봄맞이 홈스타일링 아이템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까사미아는 앞으로도 시즌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