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프라이스, 에어팟·아이패드·아이폰XR 반값 할인…오후3시까지 마지막 찬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3-27 13: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위메프, ‘더싼데이’ 추첨 통해 반값할인

위메프가 특가서비스 '히든프라이스' 서비스를 통해 에어팟과 아이패드, 아이폰XR 등 핫 아이템을 50% 이상 할인한다. 

히든프라이스는 27일 추첨을 통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주요 상품은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크림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9.7인치 32GB △애플 아이폰XR 64GB △LG전자 그램15 15ZD990-VX5BK i5 실버 등이다.

이벤트는 오후 3시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반값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자정부터 2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1000원 할인쿠폰도 이날 행사기간동안 발급한다.

[사진=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쿠폰 발급 방법과 당첨 여부 조회 등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앱, 포털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중현 위메프 히든프라이스TF장은 "이번주 더싼데이는 추첨 방식으로 진행해 선착순 부담없이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더싼데이 행사에서 더 강력한 혜택과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