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데이트]봄의 전령사 튤립 비롯한 봄꽃 수만 송이…서울랜드 봄 축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3-23 01: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가 23일부터 6월 9일까지 봄 축제를 진행한다. 2019 서울랜드 봄축제는 화려하고 다양한 공연 중심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

서울랜드는 ​봄 향기 가득한 수만 송이의 튤립이 화려하게 뒤덮어 봄맞이 데이트 명소로 인기 만점이다.

튤립으로 가득한 서울랜드에서는 다양하고 화려한 공연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서울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다롱이와 지구별 친구들이 꾸미는 신나는 파티 판타지 카니발 '판타블러스'부터 천방지축 서울랜드 캐릭터 머털이가 펼치는 리얼코믹 로드쇼 머털이의 삼천리 무림학교, 마술사 비탈리가 보여주는 신기한 요리 마술 퍼니 쿠킹 매직쇼, 화려한 묘기로 새롭게 선보이는 로드 서커스 공연 페인터's서커스 브라스밴드, 그리고 뮤지션이 함께 하는 라이브 뮤직 로드쇼가 펼쳐진다. 

4월에는 인싸 탈주범과 열혈 서울랜드 수호대의 댄스 배틀 '경찰과 도둑', 쫓고 쫓기는 댄스 BIC매치, 멋진 퍼포먼스와 라이브음악이 있는 서울랜드 밴드도 오픈한다. 

서울랜드는 4월 6일 국내 최대 빛 축제를 계획 중이다.

지구별을 중심으로 한 '국내 최초 레이저 랩핑쇼' 부터 롤러코스터인 블랙홀 2000 어트랙션을 이용한 국내 최대 '메가 홀로그램' , 호수와 함께 펼쳐진 '일루미네이션 루나 레이크' 등은 물론 전역에 구성되는 '디지털 라이팅' 연출을 통해 서울랜드가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할 전망이다.

약 100여종의 공룡과 화석들은 방문객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번 공룡연구소라는 테마로 꾸며진 '쥬라기 랜드'는18M 크기를 자랑하는 거대한 공룡부터 공룡알, 화석들까지 공룡에 관한 모든 것으로 구성돼 있어 공룡박사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4월 말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