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예물샵 '레베렌테', 묵주반지 주문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3-15 08: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레베렌테]


레베렌테(REVERENTE)가 예술적 재능에 신앙심을 더해 미적인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레베렌테의 플래티넘 백금 회전 묵주반지는 단아하면서도 묵직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에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또 국내 주얼리 명장1호가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된다.

명장의 솜씨로 탄생한 묵주반지는 착용감과 묵주알 회전감이 부드럽다. 묵주반지를 구매한 이들에겐 고급 크리스털 덮개로 된 원목 반지 상자를 무료로 증정하고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공이 어려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백금으로 수제 묵주반지 1개를 만들기 위해서는 5단계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1ton의 원석에서 추출되는 플래티넘은 약 3g. 이는 전체 순금 생산량의 1/30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

희소성으로 인해 고귀한 금속 중 하나로 알려진 플래티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순수성과 고귀함으로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금속이기도 하다.

진 대표는 “성물을 만들 때 들어가는 최고의 재료는 ‘기도’라고 말한다. 주문자 한 사람, 한 사람을 기억하며 단정한 자세로 기도를 담아 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