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싱가포르 래플스 메디컬 그룹, 전문 외래 센터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03-14 22: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래플스 스페셜리스트 센터 홈페이지]


싱가포르 의료 서비스 업체 래플스 메디컬 그룹이 12일, 16개 외래 전문 센터와 각 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새로운 시설 '래플스 스페셜리스트 센터'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이로 인해 인접한 래플스 종합병원의 병상 수도 확대됐다.

래플스 스페셜리스트 센터는 지난해 1월부터 래플스 종합병원 내에서 이미 영업을 시작했다. 암, 당뇨병, 심장, 신경외과, 통증의학과 등의 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센터 오픈과 동시에 새로운 시설로 이전했으며 새롭게 부인과와 혈관외과가 설치되었다.

이와 함께 래플스 종합병원은 10층과 13층을 새롭게 단장해, 입원환자들을 위한 병상 수를 확대했다. 13층은 보건부의 응급의료 연계체계에 따라 응급환자 수용을 위한 병실이 되며, 가격도 정부 보조금 대상이 되기 때문에 환자들은 공영병원과 비슷한 수준의 요금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한편, 10층에는 총 64개 병상을 구비했다. 2인실, 4인실 외에도 스위트룸을 43실, 1박에 5888 S 달러(약 48만 4000 엔)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1실 마련했다.

싱가포르 거주 일본인이 많이 이용하는 래플스 재패니즈 클리닉은 계속해서 래플스 종합병원 내에 위치하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