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103·104회 예고' 이강우, 유이와 재혼 선언…윤진이, 정은우 바람 눈치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3-16 06: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나뿐인 내편' 103회와 104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103·104회에서 왕대륙(이강우)은 식구들 앞에서 "저 도란씨(유이)랑 재결합하겠습니다"라고 선언한다. 이에 모친 오은영(차화연)은 "살인자 딸하고 사느니 혼자 사는게 나아"라며 반대한다. 이에 왕대륙은 "도란씨 살인자 딸 아니예요. 말씀 좀 이제 가려서 하세요"라며 화를 낸다. 

장다야(윤진이)는 왕이륙(정은우)이 가게 여직원과 찍은 사진을 발견하고, "뭐야 이게? 이 나쁜 년. 가만두나봐"라며 분노한다. 

살인자라는 누명을 벗고 경찰서를 찾은 강수일(최수종)은 "어떻게 그러실 수 있어요? 그동안 제가 어떻게 살았는데요. 갓난쟁이 내 딸이랑 생이별하고, 우리 딸은 살인자 딸이라는 이유만으로 이혼도 당하고 사람들한테 손가락 질 받고… 우리딸이 지금까지 어떤 고통으로 살았는지 알아요?"라며 오열한다. 

한편,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사진=KBS방송화면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