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화이트데이' 이벤트 개최…인스탁스 정품등록 전원 사은품

백준무 기자입력 : 2019-02-22 12:28

[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정품등록과 화이트데이 모두 다 드리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인스탁스 공식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인스탁스 미니9' 정품등록 고객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이 증정된다. 인스탁스 미니70, 90, SQ6, SQ10, SQ20, 쉐어 SP-2, 3, 와이드300 정품 등록 고객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이 제공된다.

이벤트 상품은 1주일 단위로 취합해 매주 목요일마다 일괄 배포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된다.

인스탁스는 사진을 찍는 즉시 그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브랜드로, 인스탁스 스퀘어·인스탁스 미니·인스탁스 와이드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20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시리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연일 계속되면서 카메라를 들고 야외활동을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인스탁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 남기고 정품 등록 이벤트에도 참여해 푸짐한 선물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