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플라멜엠디'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2-11 17: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플라멜MD 앰플. 사진= 몽블랑 제공 ]

잇츠한불이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한 신규 브랜드인 ‘플라멜엠디’를 론칭했다.

플라멜엠디는 프랑스 연금술사였던 니콜라스 플라멜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으며, 중세시대 연금술사의 기적과 같은 치유법이 현대의 피부과 메디컬 닥터(MD)의 시술처럼 실제 피부에 ‘리얼 이펙트’를 줄 수 있다는 헤리티지에서 탄생됐다.

플라멜엠디의 솔루션은 치료와 회복, 사후관리까지 3단계 프로페셔널 케어를 표방하고 있으며, 가장 주목할만한 제품은 ‘연예인 물톡스’로 불리우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이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플라멜엠디의 주요 타겟 채널은 면세점 및 중국 등 글로벌, 국내 온라인몰이며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을 시작으로 신라면세점 등 23개의 면세점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잇츠한불 홍동석 대표이사는 "최근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홈 에스테틱 등 셀프케어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더욱 기능적인 코스메슈티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플라멜엠디는 잇츠스킨 브랜드의 성공적 론칭 이후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브랜드로 잇츠한불의 제 2의 도약을 위해 지속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