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PayFAN'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수 기자
입력 2019-02-11 09: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한카드 '신한PayFAN' 광고 영상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신한PayFAN'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영상은 주인공이 일상을 SNS로 공유하며 그 날의 히스토리를 채우는 것과 신한PayFAN 타임라인을 통해 카드 결제 히스토리를 채우는 것을 연결해 개인화된 소비자의 일상을 잘 보여주고 있다.

신한PayFAN 타임라인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소비 패턴을 분석해 소비자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한 SNS에 주인공의 하루를 공유하는 장면에서는 실제 검색 빈도가 높은 '#홈파티', '#가구공방' 등의 해시태그를 그대로 적용해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특히 영상의 배경음악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영상의 배경음악은 호주 출신 싱어송라이터 '시아(Sia)'가 부른 '호호호 (Ho Ho Ho)'로 매력적인 목소리와 중독적인 후렴구로 유명하다.

광고 이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고객 수도 1만2000명 늘어 10만명에 육박했다.

신한카드는 신한PayFAN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2월 11일부터 3월 10일까지 유튜브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영상을 본인 SNS에 공유하고 공유URL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