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첫 독점 수급영화 2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1-30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설 연휴 '메이킹어킬링', '킬러 케이트' 등 선봬

[사진=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 딜라이브는 첫 독점 수급영화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Making a killing)'와 '킬러 케이트! (Killer Kate!)'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2017년에 제작된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는 30년 전 어느 작은 마을에서 일어났던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 스릴러영화다.딜라이브는 2월 5일까지 ‘메이킹어킬링 : 살인의 이유’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18년 제작된 '킬러 케이트!'는 광기 어린 아마추어 살인자들의 광적이고 황당한 살인공격으로부터 살아남아야하는 블랙 호러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VOD출시 기념으로 딜라이브는 2월 21일까지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5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딜라이브는 두 영화를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딜라이브 독점 영화를 지속적으로 수급해 'ONLY 딜라이브'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딜라이브는 설 명절을 맞이해 푸짐한 VOD 경품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먼저 설 연휴 기간인 2월 7일까지 영화, TV다시보기, 키즈/애니 등 유료VOD를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1등에게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를 증정하고, 2등에게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3등에게는 LG전자 프라엘 갈바닉이온부스터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월 22일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송강호 주연의 '마약왕', 이시영이 출연한 '언니', '보헤미안 랩소디' 등 극장동시 영화VOD 또는 최초 개봉 VOD 중 1편 이상을 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만원권 SK주유권을 전달하고, 2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189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당첨자는 2월 15일 발표한다.

이 밖에도 2월 1일부터 7일까지 '딜라이브 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규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22일 발표한다.

딜라이브는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아울러 당첨확률을 높여 많은 고객들이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직 딜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재미있고 수준 높은 독점 영화와 함께 설 연휴를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