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 성추행' 김영세 성추행 정황 음성 공개…"손만 한 번 잡아주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1-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피해자, 채널A에 면접 당시 상황 담긴 음성 파일 공개

[사진=채널A 방송 캡처]


패션 디자이너 김영세에게 ‘동성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피해자 A씨가 당시 상황이 담긴 음성 파일을 공개했다.

25일 채널A는 피해자 A씨가 전날 “김영세가 죄책감을 느끼지 않아서”라는 이유로 음성 파일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피해자 A씨는 지난해 9월 운전기자 면접을 보러 김영세의 집에 갔다가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 김영세를 동성 간 성추행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A씨는 음성 파일에 등장하는 자신 외 남성 목소리의 주인공이 김영세라고 주장했다.

공개된 음성에는 김영세가 A씨에게 “가까이 한번 오실래요? 손만 한 번 잡아주세요”라고 하자 A씨는 “제가 자꾸 원치 않는 스킨십을 하고 계시잖아요”라며 거부감을 드러냈다. 그런데도 김영세는 “어깨동무 한 번만 해주시겠어요?”라고 스킨십을 요구했고, 결국 A씨가 “아 싫어요, 저 갈게요, 진짜 갈게요”라며 화를 냈다.

이에 대해 김영세는 “음성 파일이 조작됐다”며 강하게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영세는 채널A와의 통화에서 “그런 적이 없다. 거리를 두고 항상 얘기했다. 그분이 저의 가까이 오지 않았다”며 성추행 의혹을 부인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