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배낚시서 월척 잡고 해물라면 즐기자"…여기어때 "나만 믿고 따라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25 09: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낚시 초보도 가능...낚시대·미끼&채비 등 부대장비 기본 제공

[사진=여기어때]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오는 31일까지 ‘겨울 배낚시’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25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경남 통영, 거제는 물론, 경북 경주와 포항, 강원 강릉과 속초, 부산 해운대, 제주지역 등 전국 주요 항구에서 출발하는 바다 낚시배 100여대가 참여한다.

배낚시 액티비티는 일명 ‘낚알못(낚시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 가능하다. 배낚시 액티비트 호스트인 선주가 낚시대와 미끼&채비, 구명조끼 등 부대장비를 대부분 제공해 준비물 부담이 적다. 또 어군이 형성된 장소로 데려다 주고, 어종에 따른 물고기 낚는 법 등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더불어 바다배에서 활어회와 해물라면 등 식사 및 음료 제공, 회떠드림 등을 제공해 젊은 고객 사이에 이색 데이트로 자리잡고 있다.

여기어때는 “배낚시가 ‘아재 전유물’라는 편견을 벗고, 2030세대에게 겨울을 대표하는 액티비티로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디어를 통해 배낚시를 즐기는 방송인들이 다수 노출되고, 액티비티 앱으로 접근성이 개선된 점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이색 데이트, 여행지로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