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홈쇼핑 후기 폭발…"발림성 최고·철통보습" 호평 일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1-23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 시즌2 방송최다구성 패키지방송 썸네일[현대홈쇼핑 홈페이지 ]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23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화제다. 

현대홈쇼핑이 이날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5분까지 1시간 10분 동안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 방송을 편성, 판매했다.

시즌 2로 돌아온 ‘조성아 수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 시즌2’는 최다구성 패키지로 ‘수퍼핏 파운데이션 5종+립라커+광에센스’를 7만9000원에 판매했다. Hmall 앱에서는 10% 할인 판매를 해 더욱 구매욕을 자극했다. 현대홈쇼핑 측은 준비한 수량 대부분이 판매됐다고 전했다.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은 커버와 톤의 황금 비율로 탄생한 복숭아 살색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고밀도 텐션 브러쉬로 분리해 세척이 가능하며 38시간 최장 지속효과를 볼 수 있어 간편한 화장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특히 홈쇼핑 구매 소비자들은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에 대해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나네요. 이제부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만 사용할 겁니다" "회사 직원들 대량 구매, 철통보습에 발림성 최고" "매트한게 발리고 나서 자국이 안남네요. 찍힘 현상도 없어 좋아요" 등 사용후기를 쏟아내며 호평을 보였다.

한편 조성아는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화장품 업계에서 30년 동안 일한 베테랑으로, 특히 조성아의 스틱파운데이션은 철통보습 커버가 뛰어난 것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