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열풍 속, 웅진씽크빅 '염정아' 전면에…‘AI수학’ TV광고 기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1-23 08: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웅진씽크빅 모델 스카이캐슬의 염정아 씨.[사진= 웅진씽크빅]


‘스카이캐슬’ 열풍 속 웅진씽크빅이 모델로 염정아를 선택했다.

웅진씽크빅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배우 염정아가 모델로 출연하는 신제품 ‘웅진씽크빅 AI수학’의 TV 광고를 24일 첫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인기 드라마 SKY캐슬에서 입시를 앞둔 자녀를 위해 적극적으로 교육 정보를 찾고 지원하는 완벽한 엄마 역할로 나오는 배우 염정아가 웅진씽크빅의 신규 수학 학습지 ‘웅진씽크빅 AI수학’을 소개하는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시리즈는 완벽한 엄마가 알려주는 수학 교육 노하우로 △매의 눈보다 날카롭게 분석하는 ‘매의 눈’편 △족집게 과외처럼 콕콕 집어주는 ‘족집게’편 △축지법을 사용하는 것처럼 실력이 쑥쑥 자라는 ‘축지법’편으로 제작되었고 아이들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빠르게 성적을 향상시키는 신제품의 주요 특징을 담았다.

‘웅진씽크빅 AI수학’은 웅진씽크빅이 미국 스탠포트 대학 출신의 교육학 박사 연구팀과 공동 개발한 실시간 AI분석 기술을 업계 최초로 적용하여 수준이 다른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초등 대상 수학 학습지로 오는 2월 출시 예정이다.

한편 웅진씽크빅은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2월 15일까지 웅진씽크빅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