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은 지금 딸기 홀릭②]‘딸기탑’ 인증샷 명소죠…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1-21 07: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올해도 어김없이 딸기 디저트 뷔페 시즌이 시작됐다. ‘딸기’는 디저트 뷔페계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2007년 호텔에서 딸기 뷔페를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올해로 13년차에 접어들었지만 그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는 덕이다.
최근에는 ‘나를 위한 소비’인 가심비를 중시하는 이가 늘고 있고 SNS 채널에 ‘인증샷’으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그 인기는 매년 더 높아지고 있다.
딸기의 인기 덕에 이미 2월 예약까지 꽉 찬 호텔도 있다.
서둘러야 즐길 수 있는 서울 특급호텔의 대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소개한다.

 

[사진=워커힐 호탤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대표적인 식음료 프로모션인 딸기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가 오는 4월 28일까지(설 연휴 및 삼일절 포함)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열린다.

올해 12회를 맞은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에서는 신선한 딸기 본연의 맛과 향을 전하는 스트로베리 타워 등 해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존 딸기 메뉴에 21종의 새 메뉴가 추가돼 총 45종을 선보인다.

워커힐 역시 딸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 3대 진미 (푸아그라, 트러플, 캐비아) 메뉴를 마련했다. 또 14종의 메뉴를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라이브스테이션을 확대하고 어린이 고객을 위해 워커힐의 캐릭터 솜사탕도 준비했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는 운영 기간 중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운영된다.

금요일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1부가,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2부가 진행되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정오부터 3부제로 정오~오후 2시, 2시 30분~4시 30분 그리고 5시~7시까지 운영된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및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한 회씩 특별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