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닥스, 17일 비스트로 게임 코인 상장하고 이벤트 진행

조하은 기자입력 : 2019-01-18 13:48

[55거래소]

암호화폐 거래소 비닥스(Bdok’s)가 17일 비스트로게임 코인을 상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장과 함께 비닥스는 거래량과 순매수 이벤트를 11주간 진행한다.

비닥스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설계된 암호화폐 거래소로 암호화폐 거래소 중 처음으로 이벤트 상품을 준비하고 인증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회사 측은 비스트로게임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투명성을 활용해 게임의 승률을 게이머와 동일한 50대 50으로 개발하는 데 목적을 둔 신규 가상화폐라며 기존 가상화폐들과는 다르게 호텔업계와 제휴를 맺고 있는 것이 특징이고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현재 비닥스에 상장한 코인은 비스트로게임을 비롯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등 메이저 코인도 상당수 있다. 비닥스 거래소 관계자는 “비닥스 메이저 코인에서 나아가 토큰이코노미를 구축할 수 있는 ‘비스트로게임’과 같은 유망한 가상화폐를 지속적으로 상장시킬 것”며 “많은 투자자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이번에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는 “일부 거래소들이 이용자들이 모으기 위해 이벤트 먼저 하고서 경품을 준비하는 것과 달리 비닥스는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얻고자 경품을 미리 사두었다”고 덧붙였다.

비닥스는 거래소 안정성과 거래 속도 등 높이는 ‘개발 고도화’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