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제휴사업 나서

신보훈 기자입력 : 2019-01-17 10:16

지난 16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최진환 ADT캡스 대표(왼쪽)와 이평로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가 요양시설 제휴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ADT캡스]


ADT캡스는 요양서비스 전문기업 KB골든라이프케어와 요양시설 제휴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ADT캡스는 오는 3월 서울 송파 위례신도시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요양시설 ‘골든라이프빌리지 위례’를 비롯해 KB골든라이프케어가 추진하는 요양시설 사업에 출입통제∙영상보안∙시니어케어 등 자사 첨단 보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사업장 내 재난∙사고 예방 및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ADT캡스의 물리보안 기술과 SK텔레콤 차세대 통신 기술인 5G 기술을 활용해 보안과 IoT∙ICT 영역이 결합된 융합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우리 사회가 본격적으로 고령화 시대로 진입함에 따라 시니어 세대를 위한 요양서비스 산업은 물론, IoT 기술을 활용한 보안 및 케어 기능의 제공이 중요하다”며 “보안과 요양서비스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양사가 만나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평로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는 “보안 분야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ADT캡스와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프리미엄 요양시설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