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의 방' 박지현, 심각+초조한 모습 포착…당당女에게 무슨 일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1-15 2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NM]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 박지현이 심각해진 사연은 무엇일까?

매 회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은주의 방' 박지현이 이번엔 궁금증 유발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혼란의 소용돌이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기 때문.

올리브TV '은주의 방'에서 박지현은 미모, 능력, 재력, 그리고 멋진 피앙세까지. 모든 것을 다 가진 완벽한 갤러리 디렉터 류혜진 역으로 변신,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오늘(15일) 공개된 스틸에서 박지현은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틸에서 매사 당당하고 여유 넘쳤던 박지현의 평소 모습을 찾아볼 수가 없다. 대신 어딘지 모르게 위태로워 보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단단히 굳은 표정과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휴대폰만 응시하는 박지현의 모습이 시선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만지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속에서는 박지현의 다채로운 감정 스펙트럼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것 같은 촉촉한 눈망울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지현. 그의 눈빛은 냉철함 속에 깃든 처연함부터 깊은 강단까지 표현하고 있기도. 

이처럼 박지현은 안정적인 연기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작품 속 주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박지현의 숨겨진 이야기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지현의 하드캐리가 기대되는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 11회는 오늘(15일) 밤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