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경영진 160여명 한자리에 모여 ‘세상을 바꾸는 금융’ 다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성모 기자
입력 2019-01-15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9년 그룹 경영진 워크숍 개최

KB금융그룹은 15일 KB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2019년 그룹 경영진 워크숍’을 개최했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을 비롯해 그룹 및 계열사 경영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그룹은 윤종규 회장과 계열사 대표이사 및 임원 등 1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룹의 새로운 기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다짐하는 행사를 가졌다.

15일 KB금융그룹은 이날 KB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2019년 그룹 경영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17년부터 약 2년에 걸쳐 임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립한 ‘그룹의 새로운 미션(세상을 바꾸는 금융)’에 대한 그룹 모든 경영진들의 실천을 다짐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그룹의 뉴(NEW) 미션(세상을 바꾸는 금융-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과 비전(최고의 인재와 담대한 혁신으로 가장 신뢰받는 평생금융파트너) 달성을 위해 다같이 노력하자”며 경영진들의 솔선수범을 당부했다.

이어 “2019년 그룹의 경영전략방향(R.I.S.E 2019, Reinforcement, Innovation, Smart Working, Expansion)을 업무 추진 시 항상 염두에 두고, 모든 경영진들이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리딩금융그룹 위상 공고화를 위한 초격차’ 및 ‘디지털 대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실행방안에 대해 경영진들의 심도 있는 토의 등도 진행됐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올 해는 KB금융그룹의 경영진들이 어느 때보다 진지한 고민과 함께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면서 “그룹 전 경영진들이 올 한해 리딩금융그룹의 위상을 공고화하기 위해 각자의 다짐을 다지고,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