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피아노 데이, 20일 ‘워너원’ 악보집 득템 기회

송창범 기자입력 : 2019-01-14 11:13
워너원 악보집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야마하 공식대리점 ‘이레악기’에서 오는 20일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용인에서 진행되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중‧장년층을 위한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교육’과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를 직접 시연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로 구성된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에는 업라이트피아노의 대명사 U1과 인기 디지털 피아노 CLP-600 시리즈 및 중‧장년층에게 인기인 PSR-S 시리즈를 직접 시연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당일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악보집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교육’은 전자올겐 연주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포터블키보드 PSR-S 시리즈의 기본 작동법과 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차차차 등 한국형 스타일 리듬을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당일 행사장 방문객을 위한 사은품과 공연도 마련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야마하 기념품과 라인스토퍼를 증정하며, 2시, 4시에는 야마하 피아노 제품들로 펼쳐지는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 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전국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야마하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교육 세미나 용인 포스터.[사진= 야마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