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혐의' 정유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하차..."심려 끼쳐 죄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9-01-10 1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정유안이 지난 16년 8월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밀정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정유안이 공식 입장문을 통해 공식 사과하고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정유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입장자료를 통해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를 제작진과 협의하였고, 해당 사건의 사실 여부를 떠나서 작품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 정유안 군의 드라마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이런 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면서 “또한 아직 정확한 사건의 진위 여부가 확인 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거듭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유안은 최근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신체를 접촉한 여성으로부터 성추행 혐의로 신고를 당했다. 경찰 조사가 한 차례 진행됐으며 추가 조사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그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촬영 중이었다.

한편, 지난 2015년 광고모델로 데뷔한 신예 배우인 정유안은 1999년생으로 올해 21세가 됐다. 그는 KBS2 드라마 ‘7일의 왕비’,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영화 ‘밀정’, ‘창궐’, ‘신과 함께-인과 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VAST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정유안은 숭실대학교에서 영화예술을 전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