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기해년 맞이 ‘황금돼지’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1-08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알바천국]


알바천국은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아 새해 다짐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를 증정하는 ‘다짐하면 황금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다짐하면 황금돼지 이벤트는 새해를 맞이한 사장님과 알바생이 자신의 새해 다짐을 작성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개성 있고, 감각적인 새해다짐을 많이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1일 10회 작성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대상 1명에게는 황금돼지 2돈, 최우수상 2명에게는 황금돼지 1돈을 증정한다. 우수상 100명에게는 자신이 작성한 새해다짐 문구가 새겨진 다짐글 휴대폰 케이스, 입상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Reminder 알람신청’을 하거나 SNS를 통해 다짐하면 황금돼지 이벤트를 추천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자신이 다짐한 글을 3개월 후에 알람으로 보내 다짐을 잘 지키고 있는지 중간점검 할 수 있고, 알람을 신청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3개월 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사장님 및 알바생의 새해다짐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9년은 황금돼지띠 해인만큼, 알바천국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이 다짐하신 모든 일을 이루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