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청하·윤딴딴까지…'유희열의 스케치북' 신년특집 라인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1-0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제공]

'유희열의 스케치북' 신년 특집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날 스케치북 무대에는 이번 신년 특집을 축하하기 위한 네 팀의 축하사절단이 참석했다.

첫 번째 축하사절단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데뷔 후, 데뷔 3년 만에 솔로 여자 가수로 우뚝 선 청하. 이어 ‘너의 이름은.’ 1탄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오존과 아도이, 믿고 듣는 이름이 된 마마무까지 무대의 소중함을 아는 이들의 축하 공연이 이어지며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모든 무대를 지켜본 1,700여 명의 관객들이 가장 기억하고 싶은 이름, 다시 한 번 노래와 이야기를 듣고 싶은 뮤지션에게 소중한 한 표를 던졌고 그 결과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기타와 드럼으로만 이루어진 2인조 혼성 밴드 레이브릭스는 소속사 없이 멤버 둘이서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다며 첫 방송 출연에 설레는 모습을 보였는데,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이들의 비밀스러운 관계가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목소리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는 싱어송라이터 이바다는 R&B부터 애절한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함은 물론 뛰어난 작곡 실력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MC 유희열이 즉석에서 여러 단어들을 제시, 이바다는 즉석에서 기타 한 대로 멜로디와 가사를 완성하며 진정한 작곡 자판기의 면모를 보였다.

윤딴딴, 세이수미, 이우, 레이브릭스, 이바다, 청하, 오존, 아도이, 마마무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9 신년 특집 '너의 이름은.2'는 오늘(4일) 밤 24시 25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