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OTT박스로 '데일리모션' 글로벌 콘텐츠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8-12-20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럽 최대 콘텐츠 플랫폼…BBC뉴스·빌보드뮤직 등 차별화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인 데일리모션(Dailymotion)과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의 콘텐츠 차별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프랑스 미디어그룹 '비방디'의 계열사인 데일리모션은 일반인 제작 콘텐츠가 아닌, 콘텐츠 전문 제작가 및 전문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다. 유럽 최대의 동영상 플랫폼으로 3억 명에 이르는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문 제작자들이 만드는 수준 높은 뉴스, 스포츠, 음악,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 세계 시청자들은 데일리모션을 통해 BBC뉴스, 빌보드 뮤직, 헐리우드 리포트, 블룸버그 뉴스, CBS스포츠, 프랑스 프로축구리그 등 글로벌 프리미엄 콘텐츠를 비롯해 임팩트 있는 짧은 동영상을 제작하는 72초TV, 글랜스TV 등을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달 말부터 OTT박스에 데일리모션 TV앱을 탑재한다. 현재 데일리모션 모바일앱에 탑재된 카테고리를 그대로 TV앱에 구현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넓은 TV화면으로 데일리모션의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전용주 딜라이브 대표는 "국내 OTT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딜라이브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인 데일리모션의 글로벌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게 됐다"며 "딜라이브 플러스OTT가 계속해서 트렌디하고 알찬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