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의탈퇴' 엔플라잉 권광진은 누구?…씨엔블루 원년 멤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8-12-19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터넷 얼짱 출신…일본에서 씨엔블루 멤버로 활동

[사진=권광진 인스타그램]


밴드 엔플라잉 권광진이 팬과의 교제, 성추행 의혹에 휩싸이면서 활동 중단, 임의 탈퇴가 결정됐다.

엔플라잉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 퍼진 권광진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면서도 권광진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FNC 측은 “어떤 이유에서건 공식적인 자리 외에 개인적으로 팬과 교류가 있었다는 부분은 확인돼 이는 멤버로서 적절치 못한 행동으로 판단해 깊은 논의 끝에 팀 임의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전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 성추행하고 홈마(홈마스터) 꼬셔서 연애하는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엔플라잉 멤버 권광진이 데뷔 때부터 팬들과 연애를 하고, 팬 사인회에서 성추행을 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권광진은 일본에서 씨엔블루의 데뷔 전 첫 인디즈 앨범인 ‘Now or Never’까지 씨엔블루 멤버로 활동했다. 그러나 이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탈퇴하고 엔플라잉으로 합류했다.

인터넷 얼짱 출신인 권광진은 2006년 15세 때 싸이월드를 통해 FNC 연락을 받아 연습생이 됐고, FNC에서 10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2011년 연습생을 포기하고 군대를 다녀오려고 했으나 소속사에서 그를 붙잡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