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안녕하세요' 공감요정 등극…사이다·힐링 오가는 솔루션 '이목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2-1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제공]

개그맨 이영자가 '공감요정'에 등극했다.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 고민 주인공들을 웃기고 울리는 공감 멘트를 전한 것.

10일 방송 전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고민주인공들과의 팔색조 케미를 발산하는 이영자의 다채로운 표정모음이 담긴 현장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는 눈물을 쏟아내는 고민주인공의 어깨를 쓸어내리며, 힘든 마음을 다 받아줄 듯한 속정 깊은 눈빛으로 말없이 위로와 위안을 보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꽁꽁 얼어붙은 마음이 눈 녹 듯 녹아내리는 고민당사자들간의 화해 현장을 지켜보면서 마치 자기의 일처럼 기뻐하고, 흐뭇함에 눈시울까지 붉히는 감정이입을 엿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영자는 고민주인공의 친누나, 친정엄마, 인생멘토 등을 오가는 팔색조 변신을 통해 진심에서 우러나온 열변을 토했다. 이영자 특유의 사이다와 힐링을 오가는 맹활약에 시청자들이 환호했다.

특히 이영자는 고민에 대한 직접적인 조언에 앞서 “마음이 너무 외로웠겠다” “울었겠어요”라며 마치 고민주인공의 친정엄마가 된 듯한 따뜻한 위로를 전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가 하면 “저는 웃기시네 합니다”, “내가 성질나서 그래” 등 사이다 멘트로 고민주인공들 뿐만 아니라 함께 지켜보며 답답해진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