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커피 프린스된 '김종민', 응원차 방문한 '네이처' 커피 강매받은 '트와이스'···걸그룹에 커피 판 사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2-09 1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1박2일 방송 캡처]


'1박 2일'에서 김종민이 '커피 프린스'의 꿈에 도전했다.

9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이 도전하는 '불혹의 꿈'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은 꿈이었던 카페 사장에 도전했다. 이를 돕기 위해 정준영 윤시윤이 합세했다.

그러던 중 그룹 네이처가 김종민의 카페를 방문했다. 네이처는 "저희 앨범 도와주셔서 왔다"고 했다.

이어 네이처는 "커피 종민이 형이 사는 거냐"는 정준영의 질문에 "우리가 살 거다. 법카 가져왔다"고 말했다. 네이처는 완성된 라테를 보고는 감탄했다. 그러면서 네이처는 "종민 오빠 파이팅"이라고 말한 뒤 카페를 나섰다.

김종민, 윤동구, 정준영은 영업 50분 만에 1차 휴업을 하게 됐다. 셋 모두 버벅거리는 바람에 손님 인파를 감당하지 못했던 것. 3인은 휴업하는 동안 주변을 직접 뛰어다니며 홍보 활동을 하고 난 후 영업을 재개했다.

영업 재개 약 1시간 만에 김종민은 "일단 문을 닫자"며 2차 휴업을 선언했다. 고군분투 끝에 가까스로 밀려있던 주문을 처리하고 피곤해진 두 알바생은 "이게 누구를 위한 꿈이야"라며 불만을 표출했다. 그러자 김종민은 "아는 동생들한테 배달 주문을 받기로 했거든. 그냥 따라오면 돼"라고 둘을 어디론가 데리고 갔다.

처음에는 그저 시큰둥하게 김종민이 이끄는대로 터벅터벅 걸어가던 정준영은 갑자기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미소를 지었다. 3인방이 도착한 곳은 트와이스의 대기실로, 트와이스 멤버들은 사전 녹화 준비 중이었다.

트와이스가 "이제 사전 녹화 들어가야해요"라고 말하자 김종민은 "그럼 커피를 마셔야 돼"라고 강매를 시작했다. 정연이 머리를 긁적이며 "이거 저희가 사야되는건가요?"라고 하자, 정준영은 "원래는 사야 되는데, 사장이 사 줄 수 있지 않을까요?"라고 대답했다.

이에 지효도 "이렇게 쏘셔야 저희가 홍보도 하고"라며 설득하려 했는데, 김종민은 고민 끝에 결국 거절했다. 결국 트와이스 멤버들은 배달 주문을 하게 됐는데, 사나가 뒤늦게 등장하자 지효는 "쏘신대"라고 말해 김종민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종민은 "리더, 우리 확실하게 하고 가자. 나는 돈을 안 내 줄 거라니까?"라고 했고, 그러자 나연은 "우리 안 먹어도 되는데"라고 했다. 결국 양측은 JYP 법인카드로 결제하는 것으로 합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