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특별이벤트 '어서오쌤 시즌2'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과천) 박재천 기자
입력 2018-12-04 1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 서울랜드 제공]


과천 서울랜드가 12월 8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전국 초,중,고 ,유치원,어린이집 선생님들을 무료 초청하는 ‘어서오쌤- 선생님을 초대합니다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현장체험학습 장소를 결정 해야 하는 모든 선생님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선생님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조사 후 서울랜드 정·동문에 위치한 단체 상담실을 방문하면 서울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함께 방문하는 가족, 친구 등 동반인 최대 5인까지 1일 자유이용권을 1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방문하는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2019년에 진행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담당자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랜드는 2019년을 맞아 여러 계층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공룡의 특징을 알아보고 화석 발굴 체험 등의 체험요소를 갖춘 실내프로그램인 '공룡대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똥을 주제로 교육적인 내용과 실내 놀이공간을 접목한 '어린이 똥놀이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및 3.1운동 100주년을 기념,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깨닫게 해주는 ‘대한민국 근,현대사 체험전' 등이다.

이 밖에 서울랜드에서 수경재배한 딸기를 먹어보고 가져갈 수 있는 '딸기 따기 체험', 청소년활동진흥원 홍보대사인 랩퍼 아웃사이더와 함께 더욱 더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는 '진로콘서트' 등 다양한 체험학습 정보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