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PC방 살인' 피해자 유족 "김성수 동생 공범 여부 더 수사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11-21 2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찰, 김성수 동생에 공동폭행 혐의 적용...유가족 "철저히 더 조사해야"

[연합뉴스]


최근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의자인 김성수 동생이 공동폭행 혐의를 적용받은 것에 대해 유족 측이 철저한 경찰의 추가 수사가 필요하다고 반발했다.

21일 유족 측 변호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동생이 피해자를 잡고 있을 당시 CCTV에 흉기로 추정되는 검은 물질이 발견된돠고 강조했다. 또 김성수와 광고판이 맞닿은 부분에서도 흉기로 추정되는 검은 물질이 발견된다면서 실제 범행에 사용된 흉기와 같은 색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김성수가 흉기를 꺼낸 시점이 피해자를 붙잡아 넘어뜨린 이후였고 김성수의 동생이 피해자를 붙잡았을 당시 김성수가 흉기를 사용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다며 동생에게 공동폭행 혐의를 적용했다.

유족 측 변호사는 "현재 경찰의 입장은 '흉기가 아닌 것이 확실하다'는 것이 아니라 '흉기를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는 입장"이라며 "이는 유족 입장에서 보면 '여전히 흉기일 가능성이 남아있다'라거나 '서 있는 상황에서 주먹으로 폭행한 것이 확실한 것은 아니다'라는 것에 불과하다"고 지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