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키즈, 따뜻한 다운점퍼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11-15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나이키 키즈 제공]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의 나이키 키즈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보다 다양해진 다운 점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나이키 키즈가 새롭게 제안하는 다운 점퍼 컬렉션은 총 9가지 스타일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 넓게 구성됐다. 빛 반사력이 뛰어나 어두운 밤에도 안전한 활동이 가능한 ‘롱 다운 자켓’을 비롯해, 겨울 아우터의 정석으로 꼽히는 ‘다운 파카’,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조끼 형태의 ‘다운 리버서블 베스트’ 등이 있다. 주력 제품인 ‘나이키 롱 다운 자켓’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롱 패딩으로, 오리 솜털 80%와 오리 깃털 20%의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방수 기능이 탁월한 소재를 적용했다. 

신제품의 사이즈는 105에서 130까지의 유아용부터 140에서 170까지의 아동용까지 폭 넓게 출시되어, 만 4세 유아부터 만 15세 중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착용이 가능하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다운 점퍼 컬렉션의 출시와 더불어, 11월 15일부터 12월 9일까지 겨울 아우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 프로 오건영 기획 MD는 “나이키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 점퍼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가 마련된 이번 기회를 통해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