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동남아 헬스케어 박람회 참가 서비스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11-13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마이페어]


박람회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기업 마이페어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개최되는 헬스케어 박람회 온라인 참가 신청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페어는 △인도네시아 헬스케어 박람회 △태국 인터케어 아시아 △베트남 국제 의료기기 박람회 데이터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온라인 간편 참가 신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박람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량화한 분석 결과를 제공하며, 실제로 운영된 부스 면적과 한 기업당 참가 규모를 알 수 있는 평균 참가 면적, 지난 박람회 빅데이터 분석 등이 이뤄진다.

해외 박람회 정보가 부족해 박람회 참가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는 참가 의사 결정부터 참가 신청할 부스 규모 등 예산 기획까지 전반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세계 인구의 60%를 차지하는 동남아시아의 인구 고령화는 한국의 헬스케어 기업에 기회의 시장이다”라며 “해외 박람회에 대한 정보가 불충분하고, 기업들이 참가 과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마이페어가 한국 기업들이 해외 박람회를 보다 정확하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페어는 동남아시아 헬스케어 박람회 분석 정보 오픈을 시작으로 건축‧빌딩산업, 중국과 일본 등 전세계 박람회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 지원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