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지역상권 활성화 벤치마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하남) 박재천 기자
입력 2018-10-30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남시의회 제공]


경기 하남시의회(의장 방미숙)가 29일 용인시 대표 상권으로 자리잡은 <보정동 카페문화의 거리>를 방문, 타 지역의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고 이를 하남지역 상권에 접목하여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를 가졌다.

이번 벤치마킹에는 방미숙 의장을 비롯, 이영준, 이영아, 정병용, 김낙주 의원이 참석했다.

이는 지역 상권 활성화 차원에서 보정동 카페거리의 전반적인 운영상황 벤치마킹을 위한 지난 22일 김은영, 정병용 의원의 1차 방문 이후 두 번째 방문이다.

하남시의원 5명은 이날 카페거리 8개 골목 현장을 방문, 저마다의 특성을 가지고 각 테마별로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는 점포들을 구석구석 둘러보며 하남시의 실정에 맞는 도시 재생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논의했다.

방미숙 의장은 “카페거리를 비롯한 타 지역의 모범사례를 분석해 하남의 특성을 살린 관광 및 문화콘텐츠 개발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육성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이를 시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