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구, 카카오톡에서 쇼핑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10-20 12: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샘 가구 ‘쇼핑하기’ 입점기념 오픈특가 선보여

[사진= 한샘 제공]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카카오톡’의 새 플랫폼인 ‘쇼핑하기’에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샘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내에 ‘한샘몰톡스토어’를 오픈하고한샘몰 베스트셀러를 판매한다.국민책장인 ‘샘키즈 수납장’과 활용도를 높인 ‘샘키즈 슬라이딩 수납장’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톡스토어’ 입점 3일 만에 하루 판매량이 천 개를 돌파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는친구가 추천하는 상품, 리뷰가 많은 상품, 공유가 많이 된 상품 등 소비자 반응지수에 따라 노출되는 상품들이 별도 로그인할 필요 없이 카카오톡 내에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이루어진다.‘카카오’는 이미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메신저 기반의 커머스 사업 가능성을 확인하고, 현재신사업인카카오톡 내 판매자용 플랫폼인 ‘쇼핑하기' 베타 버전을 운영 중이다.

한샘은카카오톡 ‘쇼핑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현재 한샘몰에서 판매하는 거실, 침실, 자녀방 등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오픈기념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한샘의 베스트셀러인 '국민책장' 샘책장과 ‘유아방 필수품’샘키즈 수납장, ‘가성비 최강’ 노뜨 매트리스 등을 이달 말일까지 최대 62%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샘몰 카카오톡 스토어는 ‘더보기> 쇼핑하기’ 페이지의 검색창에‘한샘’을 검색해 이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현재 카카오톡에서샘키즈수납장, 모모로 주니어옷장 등의 제품이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노뜨 매트리스, 재크 철제수납장 등1인가구를 위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편리한 모바일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카카오톡에서한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꾸밈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