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시장 진출···신제품 11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10-10 15: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후좌우 360° 타워형 제품···일본 파나소닉 나노기술 적용

캐리어에어컨 모델들이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캐리어에어컨은 116년의 공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기청정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에어컨 업계 3위 기업인 캐리어에어컨은 이날 전후좌우에서 360° 공기 청정이 가능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6단의 블록을 쌓은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탑상형 공기청정기로,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총 11종으로 출시됐다.

최고급형·고급형·일반형 3종 모델이며, 색상은 화이트·라이트그레이·블루민트 등 3가지다. 공기청정 용량에 따라 18평형 제품과 25평형 제품으로 구성된다.

고성능의 H13급 헤파(HEPA) 필터와 나노 기술을 적용한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은 프리·헤파·탈취필터 3중 필터를 적용, 생활먼지나 반려동물의 털과 같이 입자가 큰 먼지부터 우리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와 항 알러지 유발물질, 곰팡이 바이러스를 억제한다.

나노기술은 일반 이온보다 지속력이 6배 뛰어나고, 일반 음이온보다 1000배 이상 많은 수분량을 함유한 이온 입자로 공기 중의 바이러스균, 가스 등을 안전하게 하는 억제하는 기술이다.

또 캐리어에어컨의 '18단 에어컨트롤' 기능을 적용해 업계에서 처음으로 공기청정 바람을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1㎡당 국내 최저 소비전력 1위를 실현해 사계절 내내 공기 청정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전기요금 부담을 줄여준다. 

​가격은 40만∼80만원대로, 전국의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전문가전매장과 홈쇼핑 채널,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및 온라인 공식직영 캐리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공기를 가장 잘 알고, 가장 잘 다룰 줄 아는 전문 회사의 사명감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국내외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