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선배 멘토와 함께하는 ‘직무 토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재천 기자
입력 2018-10-04 12: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가천대학교 제공]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가 1~12일까지 학생들의 직무 이해도를 높이고 선배들의 취업준비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가천멘토와 함께하는 선배 초청 직무토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학생들이 관심을 갖는 대기업, 공기업, 금융권, 외국계기업, 항공서비스업, 자동차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배 25명이 참석해 후배들에게 맡고 있는 직무를 소개하고 1대1로 입사준비 노하우를 전수했다. 인사, 재고관리, 영업관리, 광고, 마케팅, 구매, 물류, 개발 등 직무도 소속 기업만큼 다양했다.

항공서비스 직무를 꿈꾸는 이다영(22·여·식품영양학과3)씨는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업무능력과 취업준비 방법을 최근 졸업해 취직한 선배에게 직접 물어보고 멘토링을 받으니 큰 도움이 됐다”며 “취업에 성공해 선배들처럼 업계에서 활약하고 싶다”고 말했다.

가천대는 지난 15년 고용노동부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운영대학’, 대학일자리센터에 선정됐으며 지난해 중소벤쳐기업부부 창업선도대학에도 선정돼 취·창업 인프라를 완벽하게 구축했다.

아울러 취업동아리 운영, 선배 멘토링, 취업캠프, 취업 특강, 모의 면접 등 다양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