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컴퍼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21일까지 서류 접수

신희강 기자입력 : 2018-09-03 10:35
- 넥슨, 네오플 등 6개 법인 및 개발 스튜디오 참여

 

넥슨 컴퍼니가 9월 3일부터 21일까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에는 넥슨, 네오플, 넥슨지티, 넥슨레드, 넷게임즈, 엔진스튜디오 등 6개 법인이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네오플, 넥슨지티 등 주요 개발사와 더불어 데브캣 스튜디오, 왓 스튜디오, 원 스튜디오 등 넥슨의 개발 스튜디오도 공개채용에 참여,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등 개발 직군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IT 엔지니어’, ‘해외사업’, ‘게임사운드’,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새로운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9월 21일까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이후에는 서류 검토, 역량 테스트(개발 직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이와 관련해 넥슨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 클럽’을 개최한다. 오는 9월 4일부터는 서울대학교, 한양대학교 등 10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넥슨 인사실 정창렬 실장은 “넥슨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 온 글로벌 게임기업으로, 새롭고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창의적 게임 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며 “게임 산업에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