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가정의달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윤신 기자
입력 2018-05-17 08: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족여행 추천 13개 노선 대상 국제선 최대 35%, 국내선 80% 할인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나항공은 다음 달 8일까지 사연 응모자를 대상으로 특별 경품을 제공하는 ‘가족여행 항공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지금 내가 가족여행을 떠나야 할 시점인 이유’에 대한 본인만의 개성 있는 사연을 적어 가족이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채택된 인원에게는 ▲일가족 제주 무료 왕복 항공권(4인) ▲영화관람권 ▲커피음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말까지 가족여행 추천지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판매운임의 국제선 최대 35%, 국내선은 최대 80%까지 할인된 특가 운임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4개 노선(제주~김포‧광주‧무안‧청주)과 국제선 9개 노선(인천~후쿠오카‧홍콩‧하와이‧삿포로‧방콕‧하노이‧오사카‧사이판‧싱가폴)이다. 7월 19일까지 출‧도착하는 항공편에 한정된다.

이 기간동안 이들 13개 가족여행 추천 노선의 특가 및 일반운임 항공권을 2인 이상 구매하고, 탑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가 1000~3000마일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