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 커지는 가정의 달…“이통사 멤버십으로 혜택 챙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5-01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통3사 고객 니즈 맞춘 멤버십 주목

이동통신 3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 평소보다 씀씀이가 커진 이들에게 주목할 소식이다.

1일 이통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통3사의 5월 멤버십 혜택이 소비자 편의에 맞춰 확대됐다.
 

SK텔레콤 모델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강화된 T멤버십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사진=SK텔레콤]


◆ SK텔레콤과 함께 떠나는 실속여행

SK텔레콤은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의 성향에 맞춘 혜택을 강화했다.

SK텔레콤 T멤버십은 국내여행 시 △티웨이항공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분기마다 2장씩 제공) △SK렌터카 40~80% 할인 △제주도 20여개 인기 관광지 최대 30% 할인 △전국 콘도·호텔 등 숙박시설 특가 제공 등 다양한 국내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여행에 나설 때도 T멤버십은 필수다. △해외호텔 예약 할인 △해외 5000여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 △T멤버십 전 고객에 티웨이항공 국제선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이달 말까지 숙박예약업체 ‘익스피디아’와 ‘아고다’에서 호텔 예약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함께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OnePass200’ 쿠폰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SK텔레콤은 티웨이항공과 제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4장을 제공하고 있다.


 

KT모델이 더블할인 멤버십 스폐셜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사진=KT]


◆ KT만의 더블할인 스폐셜 혜택 눈길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을 강조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할인 혜택 구성은 유지됨과 동시에 5월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먹거리 혜택 △BBQ치킨 온라인 주문 시 5000원 △파리바게뜨 1000원당 200원 할인을 선보인다.

아울러 이달 2일부터는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1만원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문화혜택으로는 5월 △전시 마르크 샤갈 최대 50% 할인 △어린이 뮤지컬 앤서니브라운 70% 할인 △뮤지컬 젊음의 행진 최대 80% 할인이 제공된다.

◆ LG유플러스 멤버십 신규제휴 확대

LG유플러스는 여행·쇼핑·사진 업체 등과 신규 제휴를 통해 서비스 영역을 넓혔다.

우선 펜션 앱 서비스 ‘야놀자펜션’에서는 전국 펜션 및 기타 숙박 요금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VIP등급 이상은 6%, 기타 고객 5%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멤버십 VIP등급 이상 고객에게 면세점 GOLD등급 혜택을, 전 등급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1만원(200달러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9만원 상당의 적립금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멤버스앱에서 가족사진과 리마인드 웨딩 무료촬영 쿠폰을 포인트 차감 없이 내려받아 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