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프리미엄 주택 브랜드 '아너하임' 선보여…평택서 첫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호 기자
입력 2018-03-15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명예(honor)와 집(heim)의 합성어 ...평택 소사벌지구 프로젝트 첫 사용

[이미지=일신건영 제공]


일신건영은 고급주택 브랜드인 '아너하임(honorheim)'을 새롭게 선보이고 경기 평택에서 첫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아너하임은 명예를 뜻하는 아너(honor)와 집을 의미하는 하임(heim)의 합성어로 성공과 명예를 갖춘 분들을 위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만든 브랜드다.

아너하임 브랜드를 처음 사용할 현장은 이달 분양 예정인 평택 소사벌택지지구 S-1블록 복층형테라스 하우스로, 프로젝트 이름은 '아너하임186'로 정해졌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총 186가구로, 전용면적 84~93㎡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고급 복층형 테라스로 공급된다.

아너하임186은 일신건영 최초의 고급주택 브랜드로 공급되는 만큼 단지 곳곳에 특별한 설계를 적용한다. 층간 소음 저감형 혁신설계를 적용해 층간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고 각 세대마다 테라스가 적용되며 타입에 따라 세대정원과 다락방도 제공된다. 확장형 주차공간으로 편안한 주차가 가능하도록 배려했고 순환형 주차동선과 100% 지하주차장 구성으로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도 신경썼다.

일신건영 관계자는 "그동안 건설했던 주거상품의 노하우를 담은 아너하임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특히 평택 프로젝트에 차별화된 설계로 아이와 가족이 행복한 집을 지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사업지 인근 평택세무서 앞(경기도 평택시 죽백5로 23 세전프라자 107호)에 아너하임186 고객라운지를 운영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배다리생태공원 인근(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814)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