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두유 소외계층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3-13 1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6년째

정식품 직원들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통해 모인 두유를 보육원에 전달하고 있다.[사진=정식품 제공]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기부 캠페인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를 통해 모금한 두유 2300여 개를 보육원과 노인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정식품이 2012년 시작한 사랑나눔 캠페인이다. 소비자들이 정식품 공식 SNS에 접속해 캠페인 게시물에 페이스북 좋아요, 블로그 공감, 카카오스토리 느낌 등을 클릭하면 1회당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한다. 올라간 온도만큼 베지밀 두유가 기부된다.

지난해 12월 15일부터 올해 1월 11일까지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총 2252명이 참여했다. 정식품은 기부로 모은 두유를 지난 1월부터 총 3회에 걸쳐 보육원 2곳과 노인복지센터 1곳에 전달했다.

지난 6년간 총 9000여 명의 소비자들이 베지밀 기부에 동참했다. 약 9000여 개의 베지밀을 보육원 아동들과 복지센터 어르신들에게 기증했다.

회사 관계자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소비자들의 작은 관심, 클릭 한 번으로 소외이웃에게 건강한 두유를 기부하는 뜻깊은 캠페인인 만큼 참여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한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벌여 사랑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