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CJ제일제당 비비고와 간편한 콘셉트 ‘연말 홈파티’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2-19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 '연말 홈파티 이벤트' 알림 포스터.[사진= 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연말을 맞아 간편한 홈파티 요리를 제안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홈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간편식 전용용기와 간편식 분야의 대표주자인 락앤락과 CJ제일제당 비비고가 함께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홈파티 음식 준비를 제안하고자 준비된 것이다.

이에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12월 한 달간 락앤락 오븐글라스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닭볶음탕, 설렁탕, 소고기무국 등 비비고의 가정간편식 3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의 경우 20일부터 이달 말까지 ‘간편식 조리용기 기획전’ 타이틀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짧은 행사 기간인 만큼 락앤락 오븐글라스를 비롯해 연말 음식 준비에 도움이 될 만한 도마, 키친툴, 칼 등 보다 다양한 행사 상품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비비고의 가정간편식 1종을 증정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홈파티 족의 요리 고민을 덜고자 락앤락과 비비고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간편식도 근사한 한끼 요리가 될 수 있는 요즘 시대에 사용이 편리하고 안전한 락앤락 제품과 함께 근사하고 풍성한 연말 상차림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 외에도 락앤락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비비고와 함께한 연말 파티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